하돌 플레닛

 

안녕하세요 꿈을 찾아 떠도는 [이바나스파 후기 / 예약 안내/ 메뉴 및 금액 / 픽업드랍 안내 / 태국·베트남·캄보디아 마사지와의 비교편] 하돌 플레닛의 하돌입니다










광고 아닙니다 


순수한 마음가짐으로 이바나 스파에 대한 정보와 겪어본 후기를 적는곳임다




라는 문구가 써있듬







란타우 플로팅 네이티브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마친 후


택시비도 아낄 겸 코르도바 지역에서도 픽드랍이 가능한 마사지샾을 예약하고 갔었습니다


예약한 곳은 이바나 스파 Evana Spa 라는 곳이고 저녁 7시 30분에 레스토랑 앞에서 만나기로 했었죠


사실 란타우 레스토랑에 5시에 가서 노을지는거 다보니 6시 반쯤 밖에 안되서 7시에 일찍 와주시면 안되냐고


카톡 보내려고 했는데 막탄공항에서 산 유심카드가 데이터 먹통이었다는 ㅋㅋㅋㅋㅋㅋ 아놔


결국 30분정도 띵까띵까 하다가 7시 반에 나가서 만난 기사님이 처음 하신말씀이


30분 일찍 오셨더라는 ㅋㅋㅋㅋㅋㅋ 쫌 죄송했어요 기다리게 한것같아서요







이바나 스파 대문입니다


뭔가 가정집 방문하는 느낌임 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간단한 이바나 스파 정보이니 참고하세용






1. 영업 시간 


:: 정오 12:00 - 자정 12:00 

:: 첫 픽업 오전 11:30 / 마지막 마사지 오후 10:30




2. 예약


http://cafe.naver.com/evanacebu

::카페가입 후 예약신청 게시판에 예약글 작성

::예약금 1만원 결제가 필요함(현장에서 400페소 공제)




3. 취소


::언제든지 가능

::24시간 이전 취소시 예약금 환급 가능

::24시간 이내 취소시 예약금 환급 불가




4. 픽업/드랍


::2인 & 90분 이상 마사지 요청시에만 픽드랍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1인 or 60분 마사지 예약시 픽드랍이 어렵습니다. 당일문의 부탁드립니다. 

::막탄 섬 내 (코르도바 지역/란타우 포함) 지역에서만 가능합니다.   일부 리조트는 추가 픽업 비용이 있습니다.

::세부 시티 픽업 또는 드랍은 4인이상 네손 또는 네손스톤 진행시 1회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1회 예약시, 1회 왕복으로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약속 시간에서 10분 경과시 차량을 철수 합니다. 


● 4인까지 큐브 차량으로 준비해 드립니다.

● 마사지를 받지 않는 인원 픽드랍 비용은 1인 100페소 추가됩니다.

● 경우에 따라 다른 일행과 픽드랍이 함께 진행될 수 있습니다.

● 드랍 차량 대기가 어려우신 경우, 택시 이용비 100페소를 지원해드립니다. (예약금 입금자 한정)




5. 베이비시터 있음

::전문x



6. 패키지 여행객은 예약 불가

::패키지 여행객의 가이드와 샾간의 개인적인 마찰이 발생할 우려가 있어 패키지 여행객은 개인적인 예약이 불가피한 상황



7. 가격


::2015년 5월 1일부 아래 가격표 참고









한국인 자매분이 운영 하신다는데


카운터에 한분이 계셨네요









마사지 받는다고 정신이 없어서 아래사진부터는 이바나 스파 카페에서 퍼왔어요


양해해주셔요









마사지 강도나 질병이 있는지,


간단한 설문에 응답해서 싸장님께 드리면 되구요








오일 마사지를 받으시는 분들은 5가지의 오일중에


맘에 드시는 오일향을 맡아보신 후 고르시면 됩니다










프라나 스파나 궁스파 처럼 매우 엄청나게 소름끼치도록 시설이 좋은건 아니니


시설에 대한 너무 큰 기대는 안하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


마사지샾이 마사지만 잘하면 그만이지요




우리가 받은 마사지는 아로마 오일 마사지 90분 1인 750페소 였는데요


캄보디아 씨엠렢, 태국 방콕, 베트남 무이네 등등


여러 동남아 국가에서 마사지를 받아본 결과


테라피스트의 마사지는 여기가 최고인 듯




이유인 즉슨,


마사지를 평가하는 기준을 생각해 보자면


가격, 실력, 테라피스트의 마인드, 시설, 서비스, 손님을 대하는 자세 등등


여러가질 꼽을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시설은 조금 뒤떨어져도 손님을 대하는 마인드와 실력이 좋았으면 좋겠다' 라는


나의 마음에 완전 쏙 들어버렸기 때문 ㅋㅋㅋㅋ 오오오


뽐냥 강도가 센 마사지를 원해서 strong 한 마사지를 받고나서 박수를 치며 너무 시원하다며 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이런 마사지에도 종류가 다양하고 개인의 취향이 존재하기 때문에 속단하긴 이르지만


뽐냥과 하돌군은 엄청 만족했다는 사실!!





한가지 더 말해보면 세부 출발 전 프라나 스파에서 핫스톤 마사지를 받았는데


영 시원하지 않았다는,,,,,,


기승전핫스톤마사지는별로 였슴다 우헤헤헤헤



도움 되셨다면 공감 버튼 꾸욱




하돌 플레닛



Posted by 하도리
l